키카 제품 A/S 안내
키카 창갈이 문의처
- 전화번호 : 031-766-4971 담당 ㅣ 이영신 과장 (A/S 담당자 통화 가능 시간 : 수요일, 목요일, 금요일)
- A/S 소요시간은 10일 ~ 15일 소요됩니다.
- 점심 식사 : 12:00~13:00 (토,일 공휴일 휴무)
- 배송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문형동 263-1
키카 창갈이 단가(창갈이 1회만 가능)
TANK KC, K500, K600 : 22,000원
K777-CF(O) , K777 K , ZEBRA(WHITE) : 25,000원
CIRCLE , SPEED : 22,000원
ZERRA-GX : 22,000원
* 창갈이 불가 제품
SNIPER , PREMIER CF , TOP , KM-5 , K-777RC , K-777RKC , K-777RK , R7 CLS K , R7 CLS C , R7 TANK C , R7 TF , R7 IN , ZBR 1.0
* 아웃솔이 없으면 다른 아웃솔로 교체 가능합니다.
- A/S 계좌번호 (산업은행 022-89501048-751 키카) - 수리 비용 외 왕복 택배 요금(고객 부담)
키카 A/S 시 주의사항
- A/S와 관련된 모든 경우에 구매 영수증을 받드시 제시해 주십시오.
-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손실 시에는 보증 기간 내에도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- 모든 서비스 접수 시 구매하신 매장 및 사이트로 접수하시고 아닐 경우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해 하시면 됩니다.
택배의 경우 소비자께서 왕복 비용을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타사 본드(강력 본드) 사용 시 A/S 불가입니다.
- 내피, 외피 코딩 벗겨짐(스프레이 파스 사용 시 코딩 손상) A/S 불가입니다.
키카 피해 보상 규정
- 제품 보증 기간은 구입 일자(구입 영수증 기준)로부터 1년입니다.
- 무상 서비스 기준 :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제품 하자가 발생할 경우
- 유상 서비스 기준 : 용도에 맞지 않는 사용으로 발생된 하자의 경우(FG , HG 혼용)
보증기간 이후 발생된 제품의 결함의 경우
고객의 고의 또는 부주의로 인한 과살의 경우
아웃솔 소모품으로 유상처리
- 서비스 기준 제외 : 당사의 서비스 센터 이회의 제품 수리 업체를 이용한 경우 및 임의로 개조한 경우
아디다스 품질 보증 및 AS 정보
본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, 환불해 드립니다.
보증기간 : 판매일로부터 1년
수입자 : 아디다스코리아(유)
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4, 삼성생명 서초타워 23층
대표전화 : 1588-8241
아디다스 A/S 정책안내
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를 통하여 아디다스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
1. 수선 및 심의 접수 :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
2. 수선 및 심의 진행처 : A/S 센터에서 심의 판정 및 수선
3. 제품 배송 :접수 매장으로 수선 제품 도착 시 고객에게 안내
4. 수선 및 심의 결과 상담 : 아디다스 고객만족센터 1588-8241(ARS (6))
판정 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 연수 경과 여부, 제품 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 됩니다.
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 할 경우에는 반송이 이루어 집니다.
제품 하자 시, 회수 택배비는 무료이며, 소비자과실로 판정되는 경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아디다스 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 기준
[아디다스 품질보증 기간이내]
제품 하자 시
- 수선 가능 시 : 무상수선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환불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소비자 과실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[아디다스 품질보증 기간경과 및 내용연수 경과]
제품 하자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소비자 과실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아디다스 유상 수선 판정 시 고객님으로부터 수선비 결제가 완료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.
수선된 제품은 제품의 수령 가능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하며, 기간이 초과된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