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안내

아디다스 품질 보증 및 AS 정보
본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수리, 환불해 드립니다.
보증기간 : 판매일로부터 1년
수입자 : 아디다스코리아(유)
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4길 4, 삼성생명 서초타워 23층
대표전화 : 1588-8241
아디다스 A/S 정책안내
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를 통하여 아디다스 A/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
1. 수선 및 심의 접수 : 가까운 매장 방문 접수
2. 수선 및 심의 진행처 : A/S 센터에서 심의 판정 및 수선
3. 제품 배송 :접수 매장으로 수선 제품 도착 시 고객에게 안내
4. 수선 및 심의 결과 상담 : 아디다스 고객만족센터 1588-8241(ARS (6))
판정 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내용 연수 경과 여부, 제품 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 됩니다.
판정 결과에 따라 수선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으며 제품 수선이 불가능 할 경우에는 반송이 이루어 집니다.
제품 하자 시, 회수 택배비는 무료이며, 소비자과실로 판정되는 경우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
아디다스 수선 접수 및 심의 프로세스 기준
[아디다스 품질보증 기간이내]
제품 하자 시
- 수선 가능 시 : 무상수선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환불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소비자 과실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[아디다스 품질보증 기간경과 및 내용연수 경과]
제품 하자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회사부담 (배송비용)
소비자 과실 시
- 수선 가능 시 : 유상수선 (일부품목 제외)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- 수선 불가 시 : 반송 (수선비용) / 고객부담 (배송비용)
아디다스 유상 수선 판정 시 고객님으로부터 수선비 결제가 완료된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.
수선된 제품은 제품의 수령 가능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령하셔야하며, 기간이 초과된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